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질문주세요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Gremsy PIXY U 짐벌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헬셀운영자 (ip:1.233.29.234)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은 연구개발의 부분으로 짐벌 제조사에 문의 해야 하는 내용으로 파악됩니다. 

제조사에 하기의 내용으로 문의하겠습니다. 

확인되면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현재 픽스호크 FC를 사용하는 드론에 본 상품의 짐벌을 장착하여 사용하려고합니다. 


이 짐벌이 굉장히 좋은 성능이 좋은 짐벌인 것을 알겠으나, 연구개발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지 파악을 해야하여 아래 질문들을 문의드립니다.


(설명란에는 픽스호크 및 DJI 드론과 호환이되어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을 하였습니다. )


1. 연결되어 있는 픽스호크나 컴퓨터에서 신호를 주어 짐벌의 3축이 어떤 각도로 이동하도록 명령을 쥴 수 있는 정도의 수준으로 프로그램 개발도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희가 자율비행 드론을 개발하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2. 본 짐벌과 호환이 되는 카메라를 따로 구매를 해야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호환이 되지 않는 카메라(현재 Realsense 사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를 짐벌에 장착하여 사용을 해도 큰 문제가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호환이 되는 카메라라면 컴퓨터를 통해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3. 본 짐벌에 바로 api가 사용이 가능하고 호환이 되는 다른 제품과 연결했을시 문제없이 동작을 하도록 내부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가 다 설치되어 배송되는 것인지 문의드립니다. 저희가 Storm32이라는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짐벌을 구매했는데 펌웨어를 직접 업데이트를 해야하는 복잡한 과정을 거쳤습니다. 심지어 제대로 동작이 되지않아 이번에는 믿고 구매를 해도 될지를  확실히해야하여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1201 Gremsy PIXY U 짐벌 Gremsy PIXY U 짐벌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HIT 5014089@n 2022-09-15 120
41202 Gremsy PIXY U 짐벌    답변 Gremsy PIXY U 짐벌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HIT 헬셀운영자 2022-09-15 1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