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게시판

Q&A게시판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질문주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A/S 문의
작성자 영업팀 (ip:14.35.77.195)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청주신 팬텀3 어드밴스는 단종된 제품으로 현재 헬셀에서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a/s 관련해서는 https://www.dji.com/kr/support/repair 에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15년도에 구매한 팬텀3 어드밴스  A/S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